본문 바로가기

자치단체 공고

서울시설공단, 전국 대학응원단 치어리딩 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/ 11월29일까지

728x90
반응형


□ 서울시설공단(이사장 조성일, www.sisul.or.kr)은 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‘2019 전국 대학응원단 치어리딩 경연대회’의 참가자를 11월 2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. 


□ ‘2019 전국 대학응원단 치어리딩 경연대회’는 오는 12월 15일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. 이날 양준혁 야구재단이 개최하는 희망자선야구대회의 사전행사로 진행될 계획이다. 공단은 양준혁야구재단과 (사)대한치어리딩협회, 대한대학치어리딩연맹과 협업하여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.


□ 이번 치어리딩 대회는 12월 15일 오전 10시부터 고척스카이돔 그라운드에서 진행되며, 자선 야구대회와 연계해 많은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.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. 


  ◯ 본 경연대회는 작품의 기술성, 표현력, 춤과 음악과의, 구성과 연출의 참신성 등의 심사기준을 통해 수상자를 가리며, 참여팀당 한 번의 공연으로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토너먼트 형식으로 경연무대가 진행된다.


□ 참가팀 중 최우수 1팀에게 150만원, 은상 100만원, 동상 70만원 등 총 12팀에게 49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. 


□ 참가대상은 전국 대학소속 응원단이면 팀으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. 참가를 원하는 팀은 이메일(cheers@cheers.or.kr)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.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(02-322-9606)으로 진행하면 된다.


□ 서울시설공단 조성일 이사장은 “앞으로도 고척스카이돔을 보다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열린 경기장으로 운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


"본 저작물은 '서울특별시'에서 '2019년'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개방한 보도자료를 이용하였으며, 해당 저작물은 서울특별시 홈페이지  http://www.seoul.go.kr/ 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."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