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공모전

2020 제1회 수원시 건강한 내^일, 행복한 내일 UCC공모전 / 11월15일까지

728x90
반응형


제1회 수원시 건강한 내^일, 행복한 내일 UCC 공모전은 Covid-19등의 여파로 불안정해진 고용시장의 오늘을 다양한 관점에서 조명하고 공유하여, 노동의 가치를 돌아봄으로써, 건강한 노동 환경을 만들기 위한 문화조성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시민참여형 공모전입니다.


Untact가 뜨거운 키워드로 떠오른 지금 각자의 자리에서 ‘내^일’로 성실하게 행복한 ‘내일’을 꾸리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.


Ⅰ. 공모전 개요  


○ 제목 : 제1회 수원시 건강한 내^일, 행복한 내일 UCC공모전


○ 응모내용 :

 - 노동에 대한 자유주제(주제 및 형식 자유)

 - 길이 5분 내외, 10분 미만 자유 형식 영상

 - 노동을 주제로 한 단편 영화

 - 다큐, 인터뷰, 창작 M/V 등 각종 알바 경험 및 업무 중의 에피소드 등 특별하고 재미있는 다양한 주제로 영상 제작


○ 응모기간 : 2020년 10월 19일 (월) ~ 2020년 11월 15일 (일) 23시 59분까지


○ 응모대상 : 수원 시민 또는 수원시 소재 기업, 학교 등 재직·재학 중인 자


○ 응모방법 :

 - 이메일(swbjk5481888@daum.net)(으)로 작품 제출

 - (응모자 성명_영상명) **응모 기간 및 제목 형식 준수


Ⅱ. 수상작 선정


○ 선정기간 : 2020년 11월 16일 (월) ~ 2020년 11월 20일 (금)


○ 선정기준 : 주제의식(40점) 참신성(20점) 표현력(20점)


○ 시상내역 : 최우수 100만원(1작품), 우수 50만원(2작품), 장려 30만원(3작품)


○ 결과발표 : 2020년 11월 23일 (월) / 센터 홈페이지에 공지 및 수상자 개별통보


○ 시상식 및 상영회 : 2020년 12월 **상세일정 및 장소는 추후 공지

 ※ 시상식 및 상영회는 응모마감 후 코로나 상황에 따라 진행여부 결정


Ⅲ. 기타(유의사항)


○ 제출된 수상작의 저작권은 제작자에게 있으며, 공리의 목적(홍보 등)으로 수원시 비정규직노동자복지센터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. (동 건의 저작물에 대한 공모전 취지, 목적 달성을 위한 한도 내 복제 및 원본파일 전송 및 게시 등의 허용을 포함)


○ 제출된 자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

○ 제출 파일은 HD화질(1280*720픽셀) 이상 avi, wmv, mp4, mpeg등의 범용성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실행이 가능한 형식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
○ 제출 영상 파일은 반드시 (응모자 성명_영상명)으로 제목을 바꾸어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
○ 당선작으로 선정된 수상자(팀)는 시상식에 참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,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해야 합니다.


○ 시상일정은 12월 중 진행 예정이며, 심사 후 코로나 등의 상황을 고려하여 개별공지 됩니다.


○ 출품작에 대한 개인별/팀별 중복 입상은 불가하고, 입상자가 팀인 경우 상금은 대표자에게 지급되며, 팀원 간의 상금분배에 주최측은 관여하지 않습니다.


○ 당선작의 상금은 소득세법에 따라 제세공과금을 원천징수 후 지급됩니다.


○ 출품작은 반드시 본인의 창작물이어야 하며, 타공모전 수상 이력이 있거나 명의도용, 개작, 표절작 등의 법적 문제가 있는 작품으로 확인될 경우, 심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. 또한, 시상 후에도 수상취소 할 수 있으며 상장, 상금 등을 환수하는 것에 응모자가 동의하는 것으로 합니다. ** 상장, 상금 지급 시 동의서 작성함


○ 출품작은 초상권, 저작권, 지적소유권, 음원 및 폰트, 대여권, 재산권 등의 이용에 법적인 문제가 없어야 하며, 분쟁 발생 시 모든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.


○ 이상의 유의사항 및 공고문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는 응모자의 책임으로 합니다.


"본 저작물은 '수원시'에서 '2020년' 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제1회 수원시 건강한 내^일, 행복한 내일 UCC공모전 공고를 이용하였으며, 해당 저작물은 수원시청 홈페이지 www.suwon.go.kr 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."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