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정부발표자료

국립수목원, 어린이날 특별 무료 개방

728x90
반응형


□ 산림청 국립수목원(원장 이유미)은 오는 5월 5일(일)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이 자연을 관찰하고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광릉숲 보전의 중요성을 일깨우기 위해 일요일 휴원일임에도 불구하고 특별무료 개방한다고 밝혔다.


□ 이번 어린이날에는 국립수목원 어린이정원을 포함한 22개 전문전시원은 물론 산림박물관 및 열대·난대온실도 개방하며 숲해설도 들을 수 있다.


□ 어린이날 국립수목원 방문을 하고자 하는 가족은 국립수목원 홈페이지(http://www.forest.go.kr/newkfsweb/kfs/idx/SubIndex.do?orgId=kna&mn=KFS_15)를 통해 5.4(토)까지 어린이(초등학생 이하)와 함께 사전예약(선착순 3,000명까지)을 하면 된다.


ㅁ 예약신청 : 4. 5.(금) 오전 10시 ~ 5. 5.(일) 마감시까지

ㅁ 예약방법 : 국립수목원 홈페이지 예약 신청 ▶바로 가기 클릭

ㅁ 입장인원 : 선착순 3천명(※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를 동반하는 분에 한하여 가능)

ㅁ 입장료  : 무료

ㅁ 주차료  : 유료(※주차장이 협소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.)

* 자세한 사항은 031-540-2000 상담원 연결후 문의바랍니다.


□ 국립수목원 관계자는 “어린이날을 맞아 온가족이 광릉숲을 함께 즐기고 생물 다양성 보전의 중요성을 느끼도록 특별무료개방을 하게 되었으며, 수목원 내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혼잡이 예상됨으로 대중교통의 적극적 이용을 당부한다”고 전했다.


"본 저작물은 산림청에서 '2019년'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보도자료를 이용하였으며, 해당 저작물은 정책브리핑 사이트 www.korea.kr 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."


반응형